칠곡군 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정연대)는 지난 30일 칠곡군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8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칠곡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동영상 상영, 우수 자원봉사자(개인 13, 단체 4) 시상, 3,000시간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 9명에게 자원봉사시간 인정배지 수여, 자원봉사퍼포먼스,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펼쳐져 자원봉사자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작은 나눔 큰 기쁨, 자원봉사 2016’ 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2016년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해온 단체들의 활동상과 이들의 소감과 다짐을 영상으로 소개하여 참석한 이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정연대 칠곡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되고 어두운 곳에서 묵묵히 이웃을 위해 노력해온 2만 2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내년에도 아름다운 봉사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칠곡군 구석구석이 나눔과 사랑의 물결로 가득 채워지기를 소망한다." 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세계평화문화대축전을 비롯한 크고 작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함께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이었다” 며 “내년에도 서로를 위한 나눔을 더욱 응집하여 칠곡하면 나눔의 도시! 대한민국 나눔1번지로 계속 불릴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더욱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FENDI 쇼트 슬리브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