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8년 3/4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김현정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2018.10.19(금) 08:50분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장세용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시민만족과 기업민원계에서 국민신문고 운영, 민원실 관리, 주부자원봉사자 운영 업무를 담당하는 김현정 주무관은 많은 업무량에도 항상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며, 민원안내를 위해 봉사하는 주부자원봉사자를 운영하면서 방문 민원인과 직원들에게 신망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김현정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며 “다양한 민원인을 접하다보면 다른 업무보다도 감정노동이 심할텐데도 항상 밝은 미소로 민원인들을 대해줘서 노고가 많다.”면서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