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Ⅰ - 어린이 비만, 성조숙증 우리 아이는 괜찮을까?’공연이 21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 기획프로그램으로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 콘서트 시리즈’는 코로나19로 한층 부각되고 있는 전문 의료 지식을 지역민들에게 쉽고 바르게 전달하는 기획공연으로서 외부의 예술단체와 지역 예술인, 공연장이 협업하여 지역 예술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문화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되었다.
첫 번째 공연은 전 세계적인 도시형 문화생활로 인해 매년 증가하는 어린이 비만과 너무 빠른 사춘기 현상의 원인과 근본적인 해결방안, 예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메디와 아트가 결합하여 전문 의료진과 예술인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보기 드문 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이다.
우리 몸에서 나타나는 병적 자각 증상을 옴니버스 연극으로 표현하고 관람객에게 보다 쉽게 전문 의료지식을 전달하고자 전문의와 예술인이 주고받는 이야기와 현악 앙상블이 어우러지며 흥미진지한 공연이 될 것이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 콘서트 시리즈Ⅰ - 어린이 비만, 성조숙증 우리 아이는 괜찮을까?’공연은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다.
또한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개인위생,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