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은 오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울릉도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신비롭고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치유하는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울릉도 일원(알봉치유정원, 통구미항(거북바위), 석포일출전망대, 라페루즈 리조트)을 배경으로 요가, 사운드 배스, 훌라, 소마스틱, 애니멀 플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웰니스 페스티벌로, 울릉도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 최대 웰니스 페스티벌 운영사인 ‘원더러스트 코리아’가 울릉군과 함께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제임스 신, TJ CHOE, 최민호, 한효진, 유키, 미지수 등의 유명 강사들이 참여하며, 프로그램 종료 이후에는 특별한 가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프로그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한다면 10월 11일까지 직접 예약(https://tinyurl.com/22ns7cko)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선박과 숙박을 10~30% 할인받을 수 있어, 울릉군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차창 관광이 아닌 울릉도를 몸으로 느껴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울릉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하시길 바라며, 울릉도를 다시 찾고 싶은 섬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K-관광섬 울루랄라 울릉도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인이 가고 싶은 관광명소인 ‘K-관광섬’으로 육성하기 위해 휴양과 체험을 중시하는 여행 추세에 맞춰 저밀도·청정 관광지인 섬에 관광과 K-컬쳐를 융합하고 지역 주민이 함께하여 매력적인 섬으로 특화하는 사업이다.
이번 웰니스 페스티벌은 울릉도의 자연과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며, 참가자들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받을 것이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