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군수 이남철)은 4월 11일 ‘2025년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기부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답례품을 추가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갓쿡스 피자세트)[고령군 제공]
추가된 품목은 지역의 대표성과 경제 활성화를 고려하여, 현재 인터넷 등에서 인기 있는 농산물과 가공식품으로 구성되었다. 추가된 4개 품목은 △오분도미 선물세트 △대가야샌드 △갓쿡스 피자세트 △핫앤쿡 7종세트 등이다.
고령군은 4월 중에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 등록 및 홍보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부자들에게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항상 고향인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답례품 추가 선정에 그치지 않고, 기부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답례품의 폭을 넓히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매력적인 답례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령군은 이번 답례품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기부자들에게 고향 고령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