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기 칠곡군수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읍·면을 찾아 소통행보에 나섰다.

30일 칠곡군에 따르면 백 군수는 기산면을 시작으로 2월 7일까지 8개 전 읍·면을 대상으로‘소통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소통간담회는 지난해 주요 성과와 올해 군정 추진 방향 등을 군민과 공유하고 주민과의 폭넓은 대화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백 군수는 △기산면·석적읍(1월 30일) △가산면·동명면(1월 31일) △왜관읍(2월 4일) △북삼읍·약목면(2월 6일) △지천면(2월 7일) 순으로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지역원로와 마을대표 등 각계각층을 대표한 주민들이 참여하는 주민과의 대화시간에는 주요사업부서 간부공무원들이 배석해 다양한 현장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공동 모색한다.
이와 더불어 마을 경로당, 유관기관 등 주요 민생 현장을 찾아 주민과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소통채널을 넓힐 계획이다.
칠곡군은 현장에서 나온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현지출장, 제도개선, 대체방안 제시 등의 다각적인 방법으로 적극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백 군수는“지난해에는 광역철도 북삼역 신설확정, 향사아트센터 개관, 왜관읍 부체도로 국비 30억 원 확보, 지천면 신청사 준공 등 계획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했다”며“올해는 현안사업과 공약사업은 물론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투 트랙 전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국민체육센터 추가 건립 등 군민의 생활과 직결된 사업과 6.25전쟁 70주년 기념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앞으로도 초심으로 군민을 섬기고 군민들의 마음을 한곳에 모아 군정의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트 조거 통기성 메쉬 캐주얼 스니커즈 쿠셔닝 러닝화 아이템 번호: GV7810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