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김천국제가족연극제를 소개하고 김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23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연기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5년 제23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연기 UCC 공모전」 개최[김천시 제공]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고인범)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김천시민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김천국제가족연극제 또는 김천을 알리는 영상이다. 일반 영상 부문은 재생시간 3분 이내, 숏폼 영상 부문은 재생시간 15초에서 60초 이내로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6월 14일(토)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추진위원회(T. 054-439-8245)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는 온라인 접수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일반영상 부문 금상 수상자에게는 60만 원, 숏폼 영상 부문 금상 수상자에게는 3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공모전 결과는 6월 중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김천국제가족연극제는 7월 25일(금)부터 8월 2일(토)까지 9일간 김천시립문화회관과 김천시립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국내·외 연극 초청 공연과 부대행사(독백연기 콘테스트, 연기 UCC 공모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