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 대구 동성로 재즈바 등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한 미혼남녀 커플매칭 행사 ‘나이스 투 밋 유! 고령♥성주’에서 5쌍의 커플이 매칭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회당 10명씩 총 30명(15쌍)이 참가하였으며, 커플 매칭률은 33%로 나타났다.
고령군은 커플 매칭 확률을 높이기 위해 참가자들의 성격 유형 지표(MBTI)를 분석하여 좌석을 배치하고, 본 행사 시작 전에 커플 매니저를 통해 스타일링과 대화 스킬 코칭 등을 진행했다.
행사는 와인과 에티켓, 반려견과의 산책, 향기테라피 등 MZ세대가 선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1:1 스피드 매칭 토크와 커플 게임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첫 만남에 대한 부담감과 어색함을 줄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최종 커플이 되지 않은 참가자들도 커플 매니저를 통해 호감이 있는 상대방과 상호 동의하에 연락처를 주고받아 만남의 가능성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했다.
고령군은 11월까지 1~3기 참가자들과 신규 여성 신청자들이 참여하는 통합모임을 2회 추가로 개최하여 크리스마스 전에 마지막 솔로 탈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애드 오리지널스 캠퍼스 00S 아디다스 샴록 레트로 캐주얼 미끄럼 방지 내마모성 로우탑 보드 슈즈 아이템 번호: ID6139 퍼플 핑크 사이즈: 36-41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